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♡믿덕추♡]믿고보는 덕후의 일드 추천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5. 14:34

    *의식의 흐름주의*내 주위 사람들은 제가 따로 이 말을 하지 않아도 이미 제가 #하나폰을 많이 보고 있는 것을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. 하지만 그 이유를 아는사람은 별로없다는것!! 내가 하나파운드라마를 처음보게된 계기는 그럭저럭 수능시험이 끝난지 얼마안되서 심심해서였습니다.ᄒᄒ(단순)집에서 뒹굴면서 "프라데스 무비팩에 있는 웬만한 드라마랑 영화는 다 본 것 같은데, 뭐 볼 만할까?"하면서 찾은 게 #입문 하나였어요.후후후


    "아!프라임 무비 팩은 무엇입니까?​ 그때 그때 바로 Olleh TV의 부가 서비스 이지용 ​ 나의 대가족은 모두#KT이용자이기도 하지만 부모님이 영화를 너희 오오오오오, 무, 좋아하고#나 tv에서#프라임 무비 팩 부가 서비스를 최근 한 0년 이상 사용 중입니다!프라임 무비 팩에 해당하는 모든 영화/시리즈(드라마)이 보고 싶은 대로 되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아무튼, 다시 돌아와서 이야기 하자면, 제가 하나드 세계에 들어온건 즉!!! 장난스런 키스.


    >


    이걸로 입문해서 그런가, 주인공의 이름도 잊을 수 없어, 이리에쿤, 하하하


    핑계는 이걸로 팬이 된 사람이 많아요. 주변에 찾아보면 거짓없이 반드시 있다->그래서 고딘감성+할일없는 소음+국한판점키개망이라는 전제조건이 있기때문에 엄청난 항마력이 필요한 작품이기도 했습니다.wwwwwwwwww #김현중 #장난키스 #정키 #이세상연기력이아니에요 #;; 그것도 그 당시에 정서민의 발연기를 김현중 덕분에 커버한다는 내용이 있었어요.. 한때의 #트리플에이스였던 본인은 팬심으로부터 보려고 했지만, 정말 힘들어서 도중하차해서 내용이었다는 슬픈 이야기.. ᅲᅲᅲ


    >


    오랜만에 검색해보니 샴푸랑 신발에 쌓인건 실화 별로 관련검색에도 없더라구ᄏᄏᄏ아니 #카시오페아 #엘프 #트리플에이스 아까 아무도 모르시나요??


    ​ ​ ​ ​, 일단 일단 돌아가서 2222​ ​


    화질 구치 황송 ᅲᅲ ​ ​ ​(#장난스런 키스 시즌 1+시즌 2+영화)x 3번 하면서 ​#후루카와 유우키(후미)에 빠져서, 드라마의 시상식에서 영어 발소리에 치여서 찾아보았더니, 알고 보니 케나프지앙아다 유학파+의사의 집인데도 끌렸다고;;​ 요즘은 아기의 아버지. ​ ​ 그 길에 바로 드라마에 갇히고 최근 7년간 대한민국의 드라마 버리고 드라마/재팬 영화 한가닥 인생 안 걸.정내용 수백 편이 보았다 ㅇ.그 시간 동안 공부하면 하버드 수석 우은 아니​ ​ 사실 2년 전체 부지#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약간 위 함.하지만 #아라시 #스다마사키 #사카구치 겐타로 #이시하라 사토미 등 배우들을 새롭게 자극하기 시작하면서 다시 안정되고 안착 ᄏᄏᄏ 그래도 주변에서 추천해달라고 해도 지금은 기억도 안나고 다 섞여서 뭐가 좋았고 별로인지 기억도 안나서 그냥 보는거야+기억도 안나는대로 하나하나 리뷰하려고 해요.앞으로 포스팅을 통해서 어느 한 사람이라도 일드에 입문해서 나쁘지 않다고 수다를 떨 수 있게 되면 굉장히 뽑아서 목적달성이기 때문에, 그래서


    함께 하나도의 세계를 뛰어든 인요레고고는 앞으로 쓴 힌트.


    >


    ​​​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